2012年5月30日水曜日

호텔리어


한국 드라마 호텔리어를 보았습니다.
(韓流ドラマのホテリアーを見ました。)


"미남이시네요"를 보았으므로, 두 번째 드라마입니다.
("イケメンですね"に続いて、2つ目の韓流ドラマでした。)


이전 연인 친구관계. 일적에게도 불구하고 좋아지는 사람들. 마음을 열려 가는 신동혁씨(배용준).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.
(元恋人の友人関係。仕事の敵同士にも関わらず魅かれていく人達。心を開いて行くシン・ドンヒョク(ヨン様)。などを見ることができました。)


저는 주연 한태준씨(김승우)가 좋았습니다.
(私は主演のハン・テジュン(キム スンウ)が良かったです。)


매우 재미있는 드라마이었습니다.
(とっても楽しいドラマでした。)


다음은 무엇을 볼까?
(次は何を見ようかなぁ)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